(주)케이티앤씨 콜센터 및 C/S센터 정보
1. 전화번호:
1) 콜센터전화번호: 1800-0880
2) C/S팀 전화번호: 02)3662-0118(Ext. 430)
2. 주소: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11길 7(케이티앤씨빌딩) 2층
3. 운영시간
1) 월~금: 09:00~18:00
2) 점심시간: 12:00~13:00
3)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양질의 홍채데이터를등록하기 위하여 안경을 벗고 카메라를 응시해야 하며,
눈을 깜박이거나 움직일 경우 등록에 실패할 수있습니다. 홍채 등록 시 주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의사항
아래 그림을 참조하셔서 전원 공급장치 및 전원 배선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이 연결되면 전원 연결단자 우측에 있는 LED가 점등됩니다.
홍채인식 장비의 릴레이 접점과 Lock 장치와 배선으로 출입문 제어가 가능합니다.
Lock 장치의 종류에 따라서 배선 방법이 다릅니다. 배선 방법은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배선 1 예)
정전 시 열림(Power fail safe) 장치의접점 제어[데드볼트, 이엠락,스트라이커, 자동문]
설치 배선 2 예)
정전 시 열림(Powerfail safe) 장치의 전원 제어[데드볼트, 이엠락, 스트라이커]
설치 배선 3 예)
정전 시 잠김(Powerfail secure) 장치의 전원 제어[데드볼트, 스트라이커]
홍채 등록이 어려워 장비를 사용할수 없을 경우에는 RF카드 혹은 비번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 설정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바랍니다.
실외 설치는 설치 환경에 따라달라질 수 있습니다. 실외 설치를 원할 경우 고객 센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주)케이티앤씨 콜센터 및 C/S센터 정보
1. 전화번호:
1) 콜센터전화번호: 1800-0880
2) C/S팀 전화번호: 02)3662-0118(Ext. 430)
2. 주소: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11길 7(케이티앤씨빌딩) 2층
3. 운영시간
1) 월~금: 09:00~18:00
2) 점심시간: 12:00~13:00
3)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단말기 로그메뉴의 검색 메뉴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원하는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화면 우측 상단의 검색[ ]을 누르면 로그 목록에 검색 결과가 나타납니다.
관리자 부재 및 비번을 분실하였을경우에 장비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공장 초기화로 초기화하여 장비를 처음부터 다시 설정하셔야합니다.
분실의 경우를 대비하여 주기적으로 사용자 정보 및 로그 기록을 백업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당사 장비는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하에서설치가 가능하도록 DHCP기능 및 DDNS 기능을 지원합니다.
장비 출하 시 인증 및 등록 시사용자 얼굴 이미지가 저장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호로 얼굴 이미지 저장을 원하지 않을 경우는저장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홍채 이미지는 등록 여부 확인용으로썸네일 형태의 이미지를 저장하며 인증 시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인증 시에는 홍채 이미지는 저장되지않습니다.
USB 포트에 USB메모리 스틱을 연결하여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업데이트 파일 “upgrade_xxxx.bin” 파일을 USB에 복사한 후 업데이트 메뉴에 들어갑니다.
① 확인 버튼을 누르고파일 브라우저에서 업데이트 파일(upgrade_xxxx.bin)을 선택합니다.
② 브라우저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파일을 검사합니다. (20여초 걸립니다.)
③ 파일 검사 후 ‘yes’ 버튼을 누르면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고 종료가 되면 단말기가 재부팅을 합니다.
설정 메뉴에서 사용자 관리 메뉴에서사용자 삭제 기능으로 홍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전체 삭제 / 그룹 삭제 / 개별 삭제 기능을 지원합니다.
상세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조 바랍니다.
단말기에서 지원되는인증 요소는 홍채/카드/지문/ PIN번호/ 사용자ID 총 5가지 입니다.
인증 요소들은 AND OR 등 다양한 조합으로 설정이 가능하며, 인증 시도 시 설정된인증 조건을 통과해야
인증 절차가 완료됩니다.
상세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의 인증 항목을 참조 바랍니다.
주) OR 조합은2개 이상의 인증 수단을 설정하고 그 중에 하나면 인증되어도 인증이 되는 것을 말합니다.
주) AND조합은 2개 이상의 인증 수단을 설정하고 설정된 모는 수단이 인증이 되어야 인증되는 것을말합니다.
주) 지문인증은 지문 모듈이 내장된 단말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에 저장된사용자 정보를 USB에 저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보를백업 해 놓으면 장비 교체 시 별도의 추가 등록 절차 없이 사용자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단말기가 여러 대 설치될 경우 백업된 사용자 정보를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의 시스템 항목을 참조 바랍니다.
주의) 파일은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임의로 파일을 편집할 시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인증이 되어도 출입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에는장비와 릴레이간의 배선을 먼저 점검 바랍니다.
배선에 이상이 없는 상태에서 출입문이 열리지않을 경우에는 스케쥴 기능 설정으로 인하여 출입문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케쥴 기능 설정 확인은사용자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증 결과 화면 창에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상세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의일정관리 항목을 참고바랍니다.
가장 기본적인 구성은 출입문 제어를 위한기본 구성은 홍채인식 단말기, 전원공급장치, Lock 장치,
퇴실 스위치로 구성되며 문열림 상태를 감지하는 센서 연결 구상도 가능합니다.
여러 대의 홍채인증 장비가 설치되는 경우 관리를 위한 운용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여 장비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사용할 수 있습니다.
홍채 문양은훼손 및 변형(오염, 성형, 노화 등)이 쉬운지문 및 얼굴과는 달리 생후 6개월 경부터
생성되기 시작하면서 18개월 후에 완성된 후 평생 변하지 않은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번 등록하면 평생 사용이 가능합니다. 홍채는 개인간의 차이를 구분하기 위한
가장 좋은 조직으로서 타인과 홍채가 같을 확률은 10억분의 1로서 현존하는 생체인식 중에서
본인 식별율이 가장 높은인체 조직입니다.
또한 홍채는 오인식율이 한쪽 눈 만 비교하도 100만분의 1 (0.0001%)로서 지문 및 얼굴 인식에
비해서 오인식율이 낮기 때문에 타 생체인식보다 우수하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홍채 인식은안면 인식과 달리 안구의 홍채를 인식하기 때문에 마스크 착용시에도 인증이 가능합니다.
단 마스크를 코의 전체를 가리도록 착용 시 인증이 잘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마스크를 코 부분이보이도록 내려주면 인증이 됩니다.
콘택트렌즈 착용시에도 인증이 가능합니다.
단 패턴이 들어가 있는 칼라 렌즈는 홍채 문양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권장을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홍채장비는 최대10,000명까지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