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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수리비용]   유무상기간 상관없이 유상으로 처리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에 유상처리됩니다. 

 

ㆍ사용법 문의, 또는 단순 기능설정등을 위한 출동

ㆍ설치, 혹은 이전설치

ㆍ하자없는 제품 이상여부 점검요청

ㆍ자가설치에 의한 고장 발생 

ㆍ고객 임의로 제품을 해체, 분해, 재설치후 고장 발생

ㆍ서비스 권한이 없는 수리업자가 설치 또는 수리후 고장발생

ㆍ품질이 떨어지는 건전지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ㆍ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발생

ㆍ비밀번호분실 (키분실) 등 고객요청으로 파손개문 하는 경우

ㆍ외력, 충격에 의한 외관 손상 및 고장발생 

ㆍ고객 과실로 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가 고장발생

ㆍ화학 약품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

ㆍ기타 환경적인 요인 (문쳐짐, 결로등)

[수리비용]   유상시 비용은 얼마나 발생하나요?

비용은 출동지역, 출동거리, 출동시간, 교체부품, 작업난이도에 달라집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00-0880으로 문의바랍니다.

[제품/소모품구입]   제품 구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각 지역의 도어록 대리점 (판매점) 에서 구입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800-0880으로 문의하시면 가까운 대리점 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대리점 개설에 대해서 문의하실 경우에는 본사 영업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1. 본사국내영업: 02)3662-0118(Ext. 221)

2. E-mail: sales@ktnc.co.kr

3. 홈페이지: 상담하기 혹은 Contact Us에서 이메일 문의상담가능 

[제품/소모품구입]   비상키 (기계식키)를 분실했어요.

남아있는 키가 있을경우에는 가까운 열쇠점에서 키를 복사해 사용가능합니다.

만약, 남아있는 키가 전혀 없는 경우에는 1800-0880으로 AS 접수하셔서 도어록 내부 부속을 교체해야 하며, 이 경우 유상으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품/소모품구입]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해도 되나요?

제품별 유통경로의 차이일뿐 모두 당사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구입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다만, 온라인에서 구입하실경우 구입조건에 따라 설치비 별도인 경우들이 있어 자가설치를 하시거나, 별도로 유상설치를 신청하셔야 할수있으므로 구입하시기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소모품구입]   카드키를 교환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카드키는 소모품으로 품질보증기간인 1년이 경과할 경우 무상교환은 불가하며 유상으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무상기간내에 카드키 불량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800-0880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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