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 1800-0880 / 02)3662-0118(내선 430) |
---|---|
이용서비스 | 제품의 고장, 수리 등 서비스 관련사항에 대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 월~금 : 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주식회사 케이티앤씨는 자사의 품질보증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이 품질보증을 시행합니다.
제품군 | 제품보증기간 | 비고 |
---|---|---|
디지털도어록 | 1년 | 제품 설치일 기준 1년 |
엑세스콘트롤 장치 | 1년 | 제품 설치일 기준 1년 |
액세서리류 | 해당없음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의 합계금액이며, 출장 수리시에는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기술료(수리공수 요율적용) + 출장시 출장비
부품비는 완제품을 수리하는 경우 부품을 교체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의미하며, 서비스 기준에 의하여 산출됩니다.
기술료는 유상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공임을 뜻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 공수에 의해 산출됩니다.
출장비는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의 수리와 상관없이 거리별 차등 청구합니다.
운임비는 별도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