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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정책

고객지원
전화 1800-0880 / 02)3662-0118(내선 430)
이용서비스 제품의 고장, 수리 등 서비스 관련사항에 대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월~금 : 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주식회사 케이티앤씨는 자사의 품질보증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이 품질보증을 시행합니다.

제품군 제품보증기간 비고
디지털도어록 1년 제품 설치일 기준 1년
엑세스콘트롤 장치 1년 제품 설치일 기준 1년
액세서리류 해당없음  
* 세부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사오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요금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의 합계금액이며, 출장 수리시에는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기술료(수리공수 요율적용) + 출장시 출장비

  • 부품비

    부품비는 완제품을 수리하는 경우 부품을 교체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의미하며, 서비스 기준에 의하여 산출됩니다.

  • 기술료

    기술료는 유상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공임을 뜻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 공수에 의해 산출됩니다.

  • 출장비

    출장비는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의 수리와 상관없이 거리별 차등 청구합니다.

  • 운임비

    운임비는 별도 청구됩니다.

유/무상 서비스 안내
1.  무상 서비스
  • 1)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
  • 2) 유상으로 수리한 후 6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 부위의 동일 장애가 재 발생한 경우
  • 3) 회사 정책상 무상 서비스 해주기로 결정한 경우
2.  유상 서비스
  • 1) 보증 조건이 경과된 제품
  • 2) 보증 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의 경우는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다.
    • 가. 설치 후 소비자의 사용상의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으로 인한 부품 및 제품의 소손, 이물투입, 무리한 동작, 설정오류 등)로 장애가 발생한 경우
    • 나. 당사에서 수리하지 않고 임의 수리, 당사의 사전 동의 없이 부품을 교체,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거하여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 다.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해 고장
    • 라.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마. 설치업체에서 부실하게 설치하여 문제가 발생된 경우
    • 바. 소모성 부품 (Accessories, Adapter 등)의 수명이 다하거나 파손 시
  • 3) 고객의 사용미숙으로 인한 서비스 건은 2회 차 부터 유상 처리
  • 4) 제품에 표기된 라벨(제품명 및 Serial 번호)이 없는 경우
  • 5) 기타
    • 가. 유상 서비스 시 소비자에게 청구 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로 분류하며 별도의 서비스 관리 기준에 따른다.
    • 나. 유상수리 건에 대하여 소정의 양식에 의거 소비자에게 견적서를 발송하여 수리 여부를 확인 후 수리하며 유상 청구한다.
    • 다. 보증기간 경과품 및 Serial 라벨이 없는 제품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재 보증기간은 6개월 (180일)로 적용 함. (수리 완료 후 출고일 기준)
      - 종전과 동일한 부품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 무상 수리가 적용되며 그 외 유상 처리 함.
      - Serial 라벨이 없는 제품은 별도로 관리하는 Serial 번호 및 라벨을 적용하여 출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