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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제품기능]   카드키는 몇 개까지 등록가능한가요?

카드키는 5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 제품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상세내용은 메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기능]   지문은 몇 개까지 등록가능한가요?

지문은 10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 제품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상세내용은 메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기능]   교통카드나 신용카드, 휴대폰으로 등록가능한가요?

교통카드, 교통카드 기능이있는 신용카드, NFC기능 휴대폰등은 등록해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카드나 휴대폰은 사용이 제한될수 있으며 당사 카드키 이외의 카드키나 휴대폰으로 사용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기능]   경보음 해제방법

ㆍ비밀번호, 카드, 지문 중 한가지 방법으로 인증

ㆍ내부 건전지제거 -건전지 제거후 삽입해도 해제안되면 [S]버튼3초

ㆍ[S]버튼 3초이상 길게 누름

[제품기능]   허수 기능이 뭔가요?

허수기능은 비밀번호 노출에 대비하기 위해 사용하시는 비밀번호 앞 또는 뒤에 허수를 추가해 문을 여는 방법입니다.

비밀번호 포함 20자리까지 사용가능하며 비밀번호 앞과 뒤 동시에 허수를 넣으면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제품기능]   안에 있는 사람을 못 나오게 할수도 있나요?

외부 강제잠금을 설정하시면 내부에서 문을 열거나 조작할 때 경보음이 울립니다.

다만, 안티패닉기능으로 내부에서 핸들만 움직이면 문이 열리기 때문에 경보음은 울리지만 문을 못열게 할 수는 없습니다.

ㆍ외부강제잠금 설정 - 잠근후 외부에서 비밀번호 누른후 [#]3초

ㆍ외부강제잠금 해제 - 외부에서 비밀번호, 카드 , 지문으로 인증

[제품기능]   비밀번호 등록/변경 방법

내측의 건전지 커버를 연 후 등록버튼을 누르세요.

음성안내에 따라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서 음성안내가 지원되지 않는 모델이 있습니다.)

 

내기의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1. [R1001, R1002, M1302, M132K]

문열림 상태 - S - (마스터번호 *) - 새로운 비밀번호 - *

 

2. [M114F, M113F, M113K, M1102]

문열림 상태 - S - 기존번호(마스터번호) - * - 새로운 비밀번호 - *

 

* 해당 기능설정은 제품별로 설정방법이 다를 수 있사오니, 메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기능]   카드키 등록방법

문열림상태에서 내부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1. [R1001, R1002, M1302, M132K]

문열림 상태 - S - (마스터번호 *) - 카드키 태그(연속등록) - *

 

2. [M114F, M113F, M113K, M1102]

문열림 상태 - S - 기존번호(마스터번호) - * - 카드키 태그(추가등록 시 반복) - S

 

* 해당 기능설정은 제품별로 설정방법이 다를 수 있사오니, 메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기능]   카드키삭제방법

 1. [M114F, M113F, M113K, M1102]

 

ㆍ전체삭제

1) 문열림상태에서 내부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2) 기존번호 (마스터등록되어있는경우 마스터번호) 누른후 [*]버튼 누릅니다.

3) [#]버튼을 누릅니다.

4) [1]버튼을 누릅니다.

 

ㆍ개별삭제

1) 문열림상태에서 내부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2) 기존번호 (마스터등록되어있는경우 마스터번호) 누른후 [*]버튼 누릅니다.

3) [#]버튼을 누릅니다.

4) [3]버튼을 누릅니다.

5) 삭제 할 카드키를 접촉합니다. (추가삭제시 카드키접촉 반복)

6) [S]버튼을 누릅니다.

 

ㆍ지정삭제 

1) 문열림상태에서 내부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2) [#]버튼을 3초 누릅니다.

3) [2]버튼 누릅니다.

4) [1]버튼 누릅니다.

5) 삭제할 카드번호를 누른후 [#]버튼을 누릅니다.

추가삭제시 카드번호[#]를 반복합니다.

 

2. [R1001, R1002]

카드키 전체삭제: 문열림 상태 - S 3초 - (마스터번호 *) - # - 1 - S

 

3. [M1302, M132K]

카드키 전체삭제: 문열림 상태 - S 3초 - (마스터번호 *) - # - 2 - S 

 

* 해당 기능설정은 제품별로 설정방법이 다를 수 있사오니, 메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기능]   지문등록방법

1. 문열림상태에서 내부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2. 기존번호 (마스터등록되어있는경우 마스터번호) 누른후 [*]버튼 누릅니다.

3. 동일지문을 4회 접촉합니다. (추가등록시 다른지문 반복)

4. [S]버튼 누릅니다.

 

* 해당 기능설정은 지문인식 기능이 있는 제품에 대한 설명입니다. 상세 내용은 메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문인식 지원제품: M114F-PK, M113F-PK, M114F-PC, M113F-PC

 

[제품기능]   지문삭제방법

ㆍ전체삭제

1. 문열림상태에서 내부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2. 기존번호 (마스터등록되어있는경우 마스터번호) 누른후 [*]버튼 누릅니다.

3. [#]버튼을 누릅니다.

4. [2]버튼을 누릅니다.

 

ㆍ개별삭제

1. 문열림상태에서 내부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2. 기존번호 (마스터등록되어있는경우 마스터번호) 누른후 [*]버튼 누릅니다.

3. [#]버튼을 누릅니다.

4. [3]버튼을 누릅니다.

5. 삭제할지문을 접촉합니다. (추가삭제시 반복)

6. [S]버튼을 누릅니다.

 

ㆍ지정삭제 (등록된 지문번호를 알고있을경우)

1. 문열림상태에서 내부 건전지 커버를 연후 [S]버튼을 누릅니다.

2. [#]버튼을 3초 누릅니다.

3. [2]버튼 누릅니다.

4. [2]버튼 누릅니다.

5. 삭제할 카드번호를 누른후 [#]버튼을 누릅니다.

추가삭제시 카드번호[#]를 반복합니다.

 

* 해당 기능설정은 지문인식 기능이 있는 제품에 대한 설명입니다. 상세 내용은 메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문인식 지원제품: M114F-PK, M113F-PK, M114F-PC, M113F-PC

 

 

 

 

 

[설치/이전]   제품은 보유하고 있고, 설치만 의뢰할때 비용은 얼마인가요?

설치비용은 설치환경에 따라 변동 되기 때문에 상세한 금액은 설치점으로 문의 해주셔야 정확합니다.

고객센터 1800-0880으로 문의 하시면 가까운 지정 설치점을 안내해드립니다   

[설치/이전]   이전설치 할수 있나요?

가까운 지역의 도어록 전문 매장이나 설치점에 의뢰하시면 이전설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800-0880으로 문의 하시면 가까운 지정 설치점을 안내해드립니다.

[설치/이전]   자가설치 가능 한가요?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하실 경우 설치불량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불량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은 모두 유상으로 처리되오니 당사 AS지정점이나 전문 설치 기사에게 설치받으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설치/이전]   설치 가능한 문종류, 문두께가 어떻게 되나요?

강화유리도어전용이나 샷시전용도어록을 제외한 당사의 모든 제품은 방화문 전용입니다. 나무문과 알루미늄재질의 문은 설치가 불가할수 있습니다.

설치 가능한 문두께는 40mm~50mm 입니다.(제품스펙 혹은 데이터 시트 참조)

기타 자세한 설치문의는 고객센터 1800-0880이나 제품구입점, 당사 AS지정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이전]   좌수문, 우수문 모두 설치 가능한가요?

당사의 모든 제품은 좌수문, 우수문 모두 설치 가능합니다. 

핸들일체형인 주키의 경우 좌수,우수 변환 방법은 설치메뉴얼을 참고 하시거나 고객센터 1800-0880으로 문의 바랍니다.

[설치/이전]   사용설명서는 어디에서 다운받거나 볼수 있나요?

당사 홈페이지 keeslock.co.kr 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제품소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항목을 체크하십시오.

[설치/이전]   비 또는 직사광선에 바로 노출되는 외부에 설치가 가능한가요?

당사의 모든 제품은 생활방수 기능이 적용되어있지만 비에 직접 노출될경우 제품 내부에 물이 들어가 오동작을 일으키거나 제품 고장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이 강한 장소나 고온의 장소 또한 고온으로 인한 화재경고음이 발생할수 있어 권장하지 않습니다.

[설치/이전]   자가설치후 작동을 하지 않아요.

제품이 올바르게 설치되어있는지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커넥터 잭 안의 핀이 휘어져 있으면 부러지지않게 조심히 바르게 펴서 다시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과실로 인해 연결 케이블이 단선되었거나 손상이 생겼을경우 고객센터 1800-0880으로 AS신청하셔서 기사 방문 받으셔야 하며 설치과실은 모두 유상처리됩니다.

손상된 부분 없고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어있는데도 작동을 하지 않는다면 구입처에서 교환받으시기 바랍니다.

[수리비용]   무상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무상 AS기간은 설치일로부터 1년입니다. 

다만, 제품문제가 아닐경우에는 유무상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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